짱구게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페라리맨 조회 91회 작성일 2021-06-15 20:23:08 댓글 0

본문

짱구는 못말려 5 - 짱구가 줄었어요 클리어(히든 스테이지 포함)


카멜레온 : 이미지파일로 히든스테이지가 있다는걸 알았지만 9번은 클리어했지만 몰랐던 어린 나 에게 말하고싶다. 포기해 9번을 왜클리어한거야
ᄋᄋ : 누나 하는거 보면서 눈치보면서 몰래하고 옆에서 하는거 힐끔힐끔 구경했는데 이제 누나가 없네... 이영상 보니 감회가 새롭네
메타메타몽몽 : 오리 보스 이후로 처음보네 신기하다ㅠㅠ 유치원생때 가족이 하던거봤는데 오리 보스 까지만 가고나서 끄고 밥먹어서 그이후는 잘 모르겠네요 저장도 안되어서ㅠㅠ
자이언츠손아섭 : 1:41:38
그 진실누나가 벌써 이 세상 사람이 아니게 될 줄 누가 알았겠냐
김정민 : 단순한듯보이다 진짜 어려운 게임임 너무 잘만들었다 ㅠㅠㅠ 배경 색감 노래 다 좋아

[닌텐도 힐링게임] 모동숲 아니고 짱구의 숲?! 짱구의 여름방학 최신 상세 정보! 스위치 신작 짱구의 여름 방학은 어떤 게임?!

안녕하세요~
일상의 복잡함을 잊게 해주는 여러가지 힐링게임들을 소개하는 모야입니다~!
오늘 영상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~!
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, 좋아요, 알람설정 부탁드립니다~!

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계시는
짱구는 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!
어제 드디어 7월 15일에 일본에서 발매된다는 소식과 함께
첫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는데요,
많은 도야님들이 생방에서도 자주 언급하셨던 게임이고
저도 개인적으로 많이 기대하고 있는 게임이라
일본 웹을 탈탈 털어 정보를 긁어모아 정리를 해보았습니다~!

짱구 엄마, 아빠, 흰둥이, 짱아를 비롯해
반가운 캐릭터들이 등장하고
또 너무나 아름다운 그래픽의 배경 속에서 펼쳐지는
미스테리한 이야기들! 너무 기대되네요~

부디 꼭 출시때 한글화 동시 발매가 되어
우리나라에서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~!

닌텐도 스위치 힐링 게임 신작!
짱구는 못말려 '나와 박사의 여름방학'
7월 15일 일본 출시 (글로벌 출시는 미정)
c : 구마모토현 버전 떡잎마을 방범대인건가 머리색이 달라서 뭔가 싶었네
네아니요 : 코인만 안했어도 스위치랑 PS5 다 사는건데 ㅋㅋ ㅋㅋ ㅋㅋ 하 씨발.
08 ahn : 박영남, 강희선, 김환진, 이용신, 한채언, 여민정, 현경수, 정유미 등 성우님 총출동하면 고민없이 구매ㅜㅜ
나른나른 : 한글 더빙이 된다면
TTS같은 프로그램으로 오세홍 성우님 목소리 만들어서 해줬으면...
지금 한국판 성우님도 좋지만 아직도 13기 12기 등 옛날거 재탕하면 재탕할수록 그립습니다..
ナミョン : 일본거주중이라 누구보다 빠르게 해보려고 대기중입니당ㅋㅋㅋㅋㅋ 짱구덕후라 너무 기대중이에요





... 

#짱구게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,480건 145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ongwa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