남자점퍼종류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총장 조회 9회 작성일 2021-06-17 08:07:41 댓글 0

본문

남자 아우터 총정리 체형별, 브랜드, 코디 방법까지! 남자 가을 코디 이 영상 하나로 끝.

안녕하세요! 패션 유튜버 호수 입니다 :)
-
[이번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]
-
브랜드나 아이템 추천은 저의 셀렉으로 진행 하며 광고 진행시엔 꼭 기재하고 진행합니다
-
참고 자료
-
(트렌치 코트 영상)
-
(봄 아우터 편 청자켓, 가디건, 블레이저 리뷰 영상)
-
(라이더 자켓 영상)
유제진 : 4:29 오른쪽 자켓 정보 알려주실 천사분 계신가요 ..ㅠ
Eun Ro Lee : 설명 잘 들었습니다ㅎㅎ혹시 라이더자켓 마지막 제품 어디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??
샛여우 : 혹시 영상에 나온 생지 트러커자켓..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알 수 있을까요?
세비지내한 존버 : ㅋㅋㅋㅋㅋㅋㅋ남정네
내가뭐냐면 : 스냅버튼 품번이 뭔가요?

무조건 알아야하는 남친룩 봄 기본 아우터 총정리!!

무조건 알아야하는 봄 기본 아우터 총정리입니당
즐감!



사진출처:
로우태그
두마로
주우재님
지드래곤님
@jjanp_
@gyeong_su21
@minho_page27
@j.one96
@hongpark


•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지 않습니다



#남친룩 #봄아우터 #총정리


*네이버 카페: https://cafe.naver.com/jinjinho
*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jin_h_o_/
*비즈니스 문의: 0622hojin@gmail.com
spine T1 : 머리 큰 사람한테 어울리는 코디 좀 추천해주세요 ㅠㅠ
박민재 : 저때가 이시국때여서 유니브브나 브브가르송이라고 하는거 너무 귀엽다 형 ㅎㅎ
jae woo : 1:20 에 맨 오른쪽 체크 블레이저 출처 알 수 있을까요??
G L : 지금 입고있는 아우터가 인사일런스꺼 블루종 맞나요??
김미미 : 코치자켓은 별로인가요?

봄에 입기 좋은 가성비 간절기 아우터 추천

그로띠 그로띠 가성비로 가야디!



-
*이 영상은 유료광고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
-
*편집 : 예준
-
*핏더사이즈 스펙 183cm / 88kg (상의 XL~2XL, 하의 33~34)
*핏더사이즈 인스타 https://www.instagram.com/fit.the.size/
*핏더사이즈 카페 https://cafe.naver.com/fitthesize


*광고 문의 : kimhoejo@naver.com
유진효 : 너무 비싼데...가성비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...
도현 : 빠른 유행 + 짧은 계절이 합쳐진 봄은 돈 쓰기 너무 망설여진다...
buueng u : 그냥 옷무덤가는게 나을지도... 도메스틱 가성비따리들이 10만원이 다 넘어가네 ㅠ
신원호 : 근데 자켓은 정말 냉정히 말해서

옷에 재질보다

입는사람 몸이 굉장히 모델급으로 좋아야함 .. 자켓 잘못입으면 자켓으로 안보임 ..
Archi : 진짜 이형은 미친 인간이다

... 

#남자점퍼종류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547건 17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dongwan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